LEMAR'S LETTER

제목

EP01.아이들이 애정하는 도시락 가방

작성자 BY.LEMAR(ip:)

조회 40

평점 0점  

추천 추천하기

내용



가방을 사랑하는 아이들이라고 하면 조금 의아할 수도 있겠어요. 그렇지만 우리 잠시 학창 시절 때를 한 번 떠올려 볼까요?

 

연필 냄새나는 흐물흐물한 천 필통, 두꺼운 가죽 소재로 제작한 실내화 가방. 주말 저녁에 꼭 챙기면서 다음 날 학교 갈 때 얼마나 애지중지 소중히 들고 다녔나요. 아마도 우리는 어렸을 적에 자신만의 소지품을 넣어 다니는 것에 애정이 조금이나마 있었던 거예요.












플러프의 런치백은 조금 더 특별한 애정을 쏟기 충분하죠. 아이들이 좋아하는 귀엽고 아기자기한 캐릭터 디자인은 물론, 마구 떨궈도 금방 물세탁이 가능하고 쉽게 찢어지지 않는 튼튼한 소재로 제작되었거든요. 한마디로 디자인과 기능을 모두 잡은 거라고 할 수 있어요.

 

특히 아이들이 딱 들고 다니기 좋아할 만한 사이즈라 부담 없이 메기에도 좋고요. 어림잡아 예전에 들고 다닌 실내화 가방보다 조금 더 큰 사이즈라고 보면 좋을 것 같네요. 피크닉 갈 때, 동네 산책 나갈 때 강아지 간식이나 물통 같은 걸 넣어 다녀도 완벽한 아이템이에요. 이렇게 다용도로 활용이 가능한데다 시선을 사로잡는 귀여움으로 아이들의 등원룩을 양껏 뽐낼 수 있죠.











아이들이 가방을 좋아하는 이유를 넘어 애정 하게 되는 플러프의 런치백. 매일 들고 다니고 싶은 통통 튀는 캐릭터 디자인과 넓고 편안한 수납력으로 자녀들의 등원 룩과 피크닉 룩에 활용해보세요.

 











첨부파일 썸네일(2).jpg

비밀번호
수정 목록 답변쓰기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이름

비밀번호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내용

/ byte

평점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